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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자주 묻는 질문
  • [ 상품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모든 상품이 반품 가능한것은 아닙니다.

    전자 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1.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소비자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
    3. 시간경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이와 같은 경우에는 반품 불가 합니다.

  • [ 상품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 후 상품이 발송되기 전 단계에서 언제든지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판매자가 배송작업을 시작하였다면 판매대금의 10%(위약금) 공제후 환불됩니다.

    배송작업은 주문결제후 1일경과 시점입니다

    주문제품(색상,싸이즈변경 등)은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 상품 ]지방 배송이 가능한가요?

    가구카페는 서울,수도권,경기도 일부지역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지방 배송을 꼭 원하시면 가구카페 콜센터 (031-552-9107)로

    연락 주시기바랍니다.

     

  • [ 상품 ]배송은 언제부터 시작되나요?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 등에 따라 가변적일 수 있습니다.


    통상 주문후 다음날 오전부터 배송작업이 시작됩니다.


    택배사가 아닌 판매자가 직접 배송을 하므로 2~7일 정도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상이변, 악천후의 이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지연안내를 하게 됩니다

  • [ 상품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받을수 있나요?

    특정한 날짜에 상품이 배송되기를 원하실 경우 최소 7일전까지 주문 하셔야 됩니다

    지방의 경우 10일전까지 주문하셔야 가능합니다

    주문시「참고사항」에 배송을 원하시는 날짜를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 택배로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 [ 상품 ]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 배송비는 일반적으로 반품에 대한 사유를 제공한 자에게 귀속됩니다.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사유의 경우에는 고객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어있고

    (상품의 색상이 이미지와 다르다는 이유로 반품시 왕복배송비를 차감합니다)

     

    상품 하자사유에 의한 반품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 [ 상품 ]A/S는 어떻게 받나요?

    저희 가구카페는 판매된 상품의 A/S 는 직접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가구카페에서 주문자와 해당상품의 확인 절차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031-552-9107)로 문의 하시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